고객센터

고객센터

  • 2024-12-19 09:30
  • 조회수 129

타로독학, 타로공부 후 돈벌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

대한교육개발평가원장



타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타로를 직접 배워서 부업 혹은 타로상담플랫폼에 취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타로를 배우려면 강의료도 비싸고, 타로학원에 가서 직접 배우기에는 시간도 많이 소요되어 부담이 많이 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타로독학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과연 현실적으로 타로독학이 가능한지, 또 타로를 배운다음 부업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오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타로혼자서 배울 수 있을까?

출처 입력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타로독학 가능합니다.

 

굳이 200만원, 300만원 타로강의 들을 필요 없이 충분히 혼자서도 타로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타로는 마치 사주를 보거나, 점을 치는거와 다릅니다. 내담자 (상담받는 사람)의 상황과 처지를 고려하여 타로카드를 통해 그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것이 바로 타로입니다.

 

그렇기에 타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스토리텔링입니다. 아무리 타로를 비싸게 배우고, 타로카드의 각 의미를 외우더라도 타로카드와 내담자의 상황과 연결시켜 스토리텔링을 하지 못한다면, 타로리딩으로써 실패한 것입니다.

 

타로를 혼자 공부하면서 매일 타로를 혼자 뽑고 내 상황과 연결시키는 연습을 많이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면,

오늘 면접이 있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

 

이러한 마음으로 카드를 뽑았는데 7번 전차카드가 나왔다면,

 

'그래 지금 내 마음이 두 흑백의 스핑크스처럼 갈팡질팡 불안해하고 있는데, 장군처럼 균형을 잘 맞춰서 면접을 보면 헤르메스의 날개를 달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어!'

 

이렇게 각 그림을 나의 상황에 맞춰서 리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타로독학을 하면서 78장의 타로카드 전체를 다 외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 세세히 다 외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그림을 보고 직관적으로 해석할 수 있을정도로만 눈에 익히면 되고 내담자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을 정도록 각 그림에 대해 해석할줄 알면 됩니다.

 

혼자 독학하여 타로공부하기 어렵다면

 

만약 혼자서 타로카드를 보며 타로공부하기가 어렵다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하시면 됩니다.

 

현재 대한교육개발평가원에서는 타로마스터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병원에서 실제로 타로카드로 상담을 하고 계시는 류영란 교수님께서 직접 강의하시기 때문에 타로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kide.kr/page/shop/lms-detail?tpf=lms/detail&lecture_code=98

 

병원내 타로상담사로 활동하는 류영란 교수님께 직접 배우는 타로마스터 자격 강의. 정식등록기관에서 배우셔야 이력서 기재, 강사, 창업이 가능합니다. 메이저 카드부터 마이너 카드까지 타로 카드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오직 대한교육개발평가원에서만 받을 수 있는 실무교육으로 자격증 취득 후 타로마스터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타로공부 후 돈버는 방법

 

이제 타로리딩을 혼자 할 수 있다면 부업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부업에는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 카카오 오픈채팅
  • 전화상담플랫폼
  • 숨고, 크몽 가입

 

간단히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카카오 오픈채팅은 익명으로 상담받을 수 있고, 전화상담이 두려운 내담자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또 타로상담을 할 때도 틈틈히 시간날 때 하면 되기 때문에 본업을 하는 중간에 쉬는 시간마다 상담을 하면 쏠쏠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천원 타로로 시작하여 어느 정도 단골이 생기고 인기가 많아지면 단가를 높여나가면서 그 수익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전화상담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요새 전화상담플랫폼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이전에 플랫폼이 많이 없었을 때는 상담 단가가 낮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경쟁업체가 많이 늘어나면서 인기있는 타로마스터들을 데려가려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전화 한건당 타로마스터에게 떨어지는 수입도 올라갔습니다.

 

전화상담플랫폼의 장점은 내가 전화한 만큼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화를 끊지 않고 계속 리딩을 이어나가면 그만큼 나에게도 수입이 늘어납니다.

 

단점은 처음 가입할 때 면접을 봐야하는데 이때 긴장해서 면접을 잘 보지 못하면 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숨고나 크몽에 타로상담 전문가로 등록하는 것입니다.

 

최근 숨고와 크몽에서 공격적으로 타로마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잘 자리만 잡고 단골 고객만 유치할 수 있다면 안정적인 수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혼자 타로공부해서 어느정도 타로리딩은 할 줄 아는데 플랫폼 가입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누가 옆에서 타로전화상담 연습, 타로리딩 연습을 도와줬으면 좋겠어요.'

 

이런 분들이 계시다면 대한교육개발평가원에서 취업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타로리딩연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스스로 타로리딩을 연습할 수 있도록 저희가 지원하며, 마지막으로 직접 타로 플랫폼에 가입할 수 있도록 저희가 안내해 드립니다.

 

타로독학이 어려운 분들이나, 타로연습이 필요한 분들은 대한교육개발평가원에서 타로마스터로 성장하세요.

 


https://kide.kr/job-consulting?tpf=product/detail&code=39